본문 바로가기
  • I write and draw to empty my mind and to fill my heart ..
유화(Oil Painting)

(유화) 용평 자작마을

by ts_cho 2016. 1. 25.

 

 

용평 자작마을에서, 406 x 305 mm, Oil on Oil Paper, 2016

 

지난 여름 친구와 용평에 있는 자작마을( 동호인들의 전원빌라)에 다녀와서 그림을 그려본 적이 있는데 아무리 보아도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그려본다. 그런대로 느낌이 있어 좋다.

 

요사이 류시화의 페이스북에 있는 좋은 시를 읽는 재미가 있다

그 중의 하나..누가 썼는지 알려지지 않은 시라고 하는데..

 

(나의 소망)

나는 단순하게 살고 싶다
비가 내릴 때 창가에 앉아
전 같으면 결코 시도해 보지 않았을
책을 읽고 싶다
무엇인가 증명할 것이 있어서가 아니라
그냥 원해서 그림을 그리고 싶다
내 몸에 귀를 기울이고 싶고
달이 높이 떠올랐을 때 잠들어
천천히 일어나고 싶다
급하게 달려갈 곳도 없이
나는 인류가 스스로에게 부과한
돈과 시계, 혹은 어떤 인위적인 제한들에 의해
지배받고 싶지 않다
나는 그저 존재하고 싶다
경계 없이, 무한하게